서울 데이트 북촌 한옥마을 가볼만한 곳

-북촌 한옥마을 맛집

1. 소금집델리 안국 (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 19 1층)

소금집델리는 잠봉뵈르가 소문난 맛집입니다. 메뉴의 종류는 브런치, 버거, 샌드위치로 17가지 정도로 되어있습니다. 메뉴와 같이 곁들어 마실 수 있는 와인도 있습니다. 오픈 시간은 11시로 조금 지나면 웨이팅이 금방 생긴다고 합니다. 요리 하는 과정도 볼 수 있는 오픈 주방으로 손님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는 식당입니다. 또, 수제 햄 으로 조리해 여러가지 수제 햄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. 웨이팅으로 기다리기 힘드신 분 이라면 포장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2. 일월카츠 (서울 종로구 계동길 17 1층)

일월카츠는 요즘 뜨고 있는 카츠집입니다. 메뉴는 5가지로 되어있으며, 상 로스카츠는 한정수량으로 판매 한다고 합니다. 내부는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입니다. 내부가 특이하게 약간 사선으로 테이블이 있습니다. 카츠 종류가 안심도 있고 등심도 있어 호불호가 있는 분들 한테는 골라 먹을 수 있어 편합니다.

-북촌 한옥마을 카페

1. 카페 수달 (서울 종로구 율곡로 49-14)

수달 카페는 입구 문 앞에 귀여운 수달그림이 있습니다. 이 카페의 마스코트라 할 수 있죠. 원두도 직접 로스팅을 해 카페 내부에 로스팅 기계가 있는 것을 볼 수 있고, 한옥 느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. 한 켠 에는 책을 읽을 수 있고 많은 책이 구비 되어 있다. 좌식 의자로 되어 있는 테이블도 있어 프라이빗 한 좌석도 있답니다.

2. 티테라피 (서울 종로구 윤보선길 74)

이 곳은 이름에 걸맞게 차를 마시고 좋은 카페 입니다. 많은 종류의 차 메뉴가 있으며, 차를 별로 안마시고 싶어하시는 분들은 아메리카노와 라뗴 종류들도 있습니다. 메뉴판을 보게 되면 차들의 효능이 써있다. 그것에 맞게 차를 마시면서 심신을 안정 시킬 수 있다. 많은분들이 찻집인데 손님이 많겟어? 라고 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. 이 곳 은 웨이팅이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차 뿐만 아니라 맛있는 팥빙수도 즐길 수가 있어 항상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곤 한답니다.

3. 도토리가든 (서울 종로구 계동길 19-8 1층)

도토리 가든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들이 많은 디저트 카페입니다. 브런치 메뉴도 있으며 귀여운 도토리 모양의 마들렌도 있습니다. 소품들과 같이 사진을 찍기 좋은 스팟들도 많이 있죠. 이 곳은 낮과 다르게 밤에는 또 다른 감성 사진들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. 카페가 약간 만화같은 인테리어 이기도 하고 엔틱한 가구들로 인해 더욱 감성적인 카페입니다.

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다?

평점을 매겨주세요

평균 평점 5 / 5. 투표수 145

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.

Leave a Comment

error: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.